인기성우의 목소리로 변한다「ANIMEGAPHONE (애니메가폰)」등장 Ani소식

테크놀로지 기업등의 4개사로 구성된 애니메가폰 제작위원회는 화자의 음성을 임의의 목소리로 실시간으로 변환시키는 메가폰「ANIMEGAPHONE (애니메카폰)」의 제품정보 및 컨셉 무비를 공개했습니다.

 

main

 

이「ANIMEGAPHONE」은 실시간 음성 변환 AI 기술을 이용, 화자의 음성을 처리하여 미리 등록한 다른 사람의 목소리 음성으로 거의 지체없이 발신 할 수 있는 메가폰입니다. 따라서 예를 들어 노인 남성에 의한 발성을 젊은 여성의 음성으로 전화를 걸 수 있게 됩니다. 언어와 억양 등 언어 정보를 유지하면서 음질 변환하는 시스템을 「메가폰 단체」에 탑재하는 것은 최초의 시도입니다. (※ 애니메가폰 제작위원회 조사로부터).

이 제품 시연으로 발화(発話) 음성을 인기 성우「히라타 히로아키 씨」,「코이와이 코토리 씨」로 설정한 버전을 2월 18일 (일)에 개최되는 「원더페스티벌」(주최 : 원더페스티벌 실행위원회)에서 공개하겠습니다.

 

 

특징 :

sub3

 일반적인「보이스 체인저」는 목소리의 음정과 음질을 필터링 변화시키는 반면, 이「ANIMEGAPHONE」은 화자의 음성을 분석하여 등록한 다른 음성으로 발화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있습니다. 
따라서 예를 들어 공연장이라면 그 가수의 목소리로, 회사라면 사장의 목소리로 발성을 하는 등 「무심코 계속 듣고 싶어지는 메가폰」으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(※ 발화 가능한 음성 사전 등록이 필요합니다).

 

「ANIMEGAPHONE」는 그 특징을 살려, 혼잡하기 쉬운 장소에서 그 상황에서 가장 효과적인 음성으로 안내 및 보안을 보다 부드럽게 실시한다는 등의 활용 방법을 상정하고 있습니다. 이 메가폰은 시스템 단위로 대여 제공을 상정하고 여러 현장 테스트를 거쳐 후, 가격 등을 설정하도록 할 것입니다. 
「ANIMEGAPHONE」시험 사용을 희망하는 이벤트 주최자님은 공식 사이트에서 문의하십시오.

「원더 페스티벌에서의 활용 :

「ANIMEGAPHONE」는 2월 18일 (일)에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「원더 페스티벌 2018 [겨울]」에 협력을 받아 최초의 현장 테스트를 실시합니다. 원더 페스티벌 실행위원회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, 세계 최대의 가레지 키트 이벤트로 국내외로 인기가 높아 매년 약 5만명이 모이는 행사입니다.

「원더 페스티벌 2018 [겨울]」에서도 계속 듣고 싶어지는 메가폰으로 만들기위해, 음성에는 인기 성우「히라타 히로아키 씨」, 「코이와이 코토리 씨」를 등록하고 회장 내에서의 실제연기 및 말을 걸어 실시 할 예정입니다.

sub2

 

음성 : 히라타 히로아키 (히라타 히로아키) 
게키단스바루(劇団昴)를 거쳐 배우로서는 물론, 많은 외화 더빙, 애니메이션, 나레이션 등으로 활약. 인기의 역할에 「ONE PIECE」상디 등 다수.

 

sub1

음성 : 코이와이 코토리 (코 이와이 코토리) 
애니메이션 · 게임 성우로서 수많은 작품에 출연. 음악에도 조예가 깊고, 가수 외에도 작사 · 작곡도 다룬다.

 

■ 공식 사이트 : http://animegaphone.jp/

(출처 : http://otomens.com/news/144185.html)






애드센스

acac